"프리드라이프 또 변신"...자녀·손주 위한 씽크빅서비스

새해 첫 신규 웅진씽크빅 '교육전환' 서비스 출시
온라인교육 니즈 증가에 스마트러닝 선두기업 제휴

뉴스포레 김지원 기자 승인 2024.01.30 11:55 | 최종 수정 2024.01.30 11:56 의견 0
프리드라이프가 ‘웅진씽크빅 교육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사진= 프리드라이프 제공>

국내 1위 상조서비스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올해 첫 신규사업으로 가입자의 자녀와 손주를 위한 온라인교육서비스를 내놓았다.

30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최근 증가하는 온라인 교육 니즈에 맞춰 2024년 첫 신규 전환 서비스로 스마트러닝 선두주자 웅진씽크빅(대표 이봉주)과 ‘웅진씽크빅 교육 전환 제휴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웅진씽크빅의 AI 기반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씽크빅 교육 바우처 포인트가 제공된다.

주요 세가지 프로그램은 ▲국내 최다 회원수를 유치하고 있는 전과목 AI 학습 상품 ‘웅진 스마트올 키즈·초등’ ▲영어 루틴 학습 프로그램 ‘슈퍼팟 잉글리시’ ▲교구부터 전집과 원서까지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큐레이션 몰 ‘웅진책방’으로 구성됐다.

상조 가입 고객의 자녀는 물론 중장년층 고객은 손자·손녀에게 유익한 선물로 안성마춤이다. 프리드라이프 기존 고객은 가입한 상조 서비스를 ‘웅진씽크빅 교육 전환 서비스’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다.

전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문의 고객을 대상으로 웅진 스마트올, 슈퍼팟 잉글리시 무료체험 혜택과 함께 인기 교재, 놀이북, 도서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둔 자녀·손주의 학습 동기부여와 성적 향상을 위한 고객에게 어린이 교육 선도 플랫폼인 웅진씽크빅과 함께 신규 전환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초격차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웅진씽크빅 교육 전환 서비스를 비롯한 웨딩,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돌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상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